티스토리 뷰
목차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국내 개봉 전, 북미, 호주, 홍콩 등 전 세계 164개국에 선판매되며 시리즈 최대 규모의 해외 판매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범죄도시4 최대규모 해외 선판매
4월 12일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전 세계 164개국에서 선판매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판매 규모는 커지고 있습니다. '범죄도시2'가 132개국, '범죄도시3'가 158개국에 선판매된 데 이어 '범죄도시4'는 기존 시리즈의 판매 기록을 깨고 시리즈 최대 규모인 164개국 선판매를 이뤄냈습니다.
범죄도시4 개봉일
'범죄도시4'는 오는 24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빠르게 순차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4월 24일 개봉)를 시작으로 호주&뉴질랜드(4월 25일 개봉), 대만&몽골(4월 26일 개봉), 홍콩&싱가포르(5월 1일 개봉), 말레이시아&브루나이(5월 2일 개봉), 북미&영국(5월 3일 개봉), 캄보디아(5월 14일 개봉), 태국(5월 30일 개봉) 등에서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한편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입니다. 오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범죄도시 4 무대인사 예매하기
범죄도시4는 4월 28일(일요일) 개봉주 일요일에 무대인사가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총 6번의 무대인사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범죄도시4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인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와 함께 허명행 감독이 참여합니다. 범죄도시 4 배우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빠르게 예매하세요.
줄거리
신종 마약 사건 3년 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서울 광수대는 배달앱을 이용한 마약 판매 사건을 수사하던 중 수배 중인 앱 개발자가 필리핀에서 사망한 사건이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아낸다. 필리핀에 거점을 두고 납치, 감금, 폭행, 살인 등으로 대한민국 온라인 불법 도박 시장을 장악한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한국에서 더 큰 판을 짜고 있는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마석도’는 더 커진 판을 잡기 위해 ‘장이수’(박지환)에게 뜻밖의 협력을 제안하고 광역수사대는 물론, 사이버수사대까지 합류해 범죄를 소탕하기 시작하는데… 나쁜 놈 잡는데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다! 업그레이드 소탕 작전! 거침없이 싹 쓸어버린다!
출연/제작
감독: 허명행 감독
주연:마동석(마석도 역), 김무열(백창기 역), 박지환(장이수 역), 이동휘(장동철 역)
출연:이범수(장태수 역), 김민재(김만재 역), 이지훈(양종수 역), 이주빈(한지수 역), 김도건(정다윗 역)
영화사
제작: (주)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빅펀치픽쳐스
배급: (주)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빅펀치픽쳐스
포토